사무용 가구 중견기업 코아스는 신임 대표로 민경중 한국외대 초빙교수(사진)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민 신임 대표는 1964년생으로 한국외대 중국어과를 졸업하고 CBS 마케팅본부장, 한국방송학회 부회장, 한국외대 초빙교수, 한국동북아경제학회 부회장 등을 지냈다. 앞서 지난 7월 코아스는 최대주주 노재근 대표가 보유한 주식을 백운조합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예술계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구찌는 오는 11월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LACMA·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에서 열리는 2024 아트+필름 갈라(Art+Film Gala)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구찌의 이번 후원은 무려 13년째 이어지는 ‘예술 사랑’이다. 구찌는 LA
LG그룹이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강화한다.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온누리상품권 구매와 생필품 나눔에 나섰다. 8일 LG는 협력사 납품 대금 9500억원을 예정일보다 최대 14일 앞당겨 추석 연휴 전에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8개 계열사(LG전자·LG이노텍·LG화학·LG에너지솔루션·LG생활건강·LG유플러스·LG CNS·D&O)가 ..